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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www.federalreserve.gov/newsevents/speech/yellen20170825a.htm

 

세계 금융 위기가 시작된 이래로 대공황 이래 가장 심각한 금융 공황과 미국 경제 활동의 최대 축소로 이어지는 10 년이 지났습니다. 이미 금융 위기가 얼마나 비용이 많이 들었는지 추억에 잠겨있는 추억과 특정 조치가 취해진 이유에 대한 추억이 있습니다. 오늘 나는 위기를 되돌아보고 미국과 세계의 정책 입안자들이 미래의 금융 위기의 확률과 불리한 결과를 제한하기 위해 금융 규제를 개선하기 위해 만든 개혁을 논의 할 것입니다.

 

탄력있는 금융 시스템은 역동적 인 세계 경제에 중요합니다. 잘 작동하는 금융 시스템은 생산적인 투자와 새로운 비즈니스 형성을 촉진하고 신규 및 기존 비즈니스가 비즈니스주기의 기복을 이롭게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신중한 차용을 통해 가정을 구입하거나 교육에 투자하거나 사업을 시작함으로써 가정 생활 수준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금융 시스템을 강화하고 금전 및 기타 정책을 지원하는 개혁으로 인해 신용은 좋은 조건으로 이용 가능하며 대출은 최근 몇 년간의 경제 활동에 따라 광범위하게 발전하여 오늘날의 강력한 경제에 기여합니다. 1

 

동시에 개혁으로 인해 금융 시스템의 탄력성이 향상되었습니다. 은행은 더 안전합니다. 성숙 변환으로 인한 실행 위험이 감소합니다. 체계적인 기업의 해결 가능성을 높이려는 노력은 시장 규율을 촉진시키고 너무 큰 실패의 문제를 줄였습니다. 규제 경계 외부에서 발생하는 위험을보다 효과적으로 모니터링하고 해결할 수있는 시스템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금융 규제 개혁의 범위와 복잡성은 정책 입안자와 연구원이 개선과 예기치 못한 부작용에 대해 경계를 유지할 것을 요구합니다. 연방 준비 은행은 금융 안정성과 광범위한 경제에 대한 규제의 영향을 지속적으로 평가하고 적절한 조정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나는 우리가 10 년 전의 어느 곳에서 왔는지 검토함으로써 시작할 것입니다. 나는 또 다른 중대한 위기의 기회를 줄이고 재정적 불안정의시기에 피해를 줄이기 위해 우리나라가 실시한 주요 개혁을 진행할 것입니다. 이 단계를 검토 한 후에, 미국 금융 시스템의 개선 된 탄력성 - 민간 부문의 조치뿐만 아니라 규제 개혁에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탄력성 -을 보여주는 지표와 연구를 요약 할 것입니다. 나는 금융 규제 개혁이 경제 성장, 신용 여력 및 시장 유동성에 어떻게 영향을 주 었는지에 관한 증거를 살펴볼 것이다.

 

10 년 전의 개발

미국과 세계 금융 시스템은 10 년 전 위험한 곳에있었습니다. 미국의 주택 가격은 2006 년 정점과 서브 프라임 모기지 시장의 균주는 2007 년 상반기 동안 급성 성장했다 28 월경까지는 통화 시장의 유동성이 악화되어 연방 준비 은행이이를 지원할 조치를 취할 것을 요구했습니다. 삼그럼에도 불구하고 2007 년 8 월 잭슨 홀 (Jackson Hole)에서의 토론은 주목할만한 몇 가지 예외를 제외하고는 금융 시스템에서 뚜렷한 스트레스로 인한 경제적 타격 가능성에 대해 상당히 낙관적이었습니다. 4

 

우리가 알다시피, 금융 부문의 유동성 및 지급 여력의 악화는 앞으로 13 개월 동안 계속됩니다. 2008 년 3 월 베어 스턴 즈 (Bear Stearns)의 몰락을 포함하여 금융 시스템 전반에 걸쳐 긴장감이 고조됨에 따라 취약점이 시스템 전체에서 증가했음을 분명히했습니다. 그 결과 정책 입안자들은 특별한 조치를 취했다 : 연방 공개 시장위원회 (Federal Open Market Committee, FOMC)는 연방 기금 금리를 급격하게 감축했으며 연방 준비 은행은 재무부 및 기타 기관들과 협조하여 전통적인 은행 부문을 넘어 유동성 시설을 확장하여 현대 금융 시장에서 19 세기에 잉태 된 월터 바게 오토 (Walter Bagehot)의 판결에 따라 좋은 담보물에 대해 벌금형으로 자유롭게 빌려주고있다. 5그러나 금융 부문의 악화는 계속되었고, 9 월 초 Fannie Mae와 Freddie Mac은 실패했습니다. 6

 

그러나 2007 년 초부터 2008 년 9 월 초까지의 악화는 이미 수십 년 동안 미국에서 최악의 재정적 혼란을 겪어 왔지만 9 월의 금융 부문을 거의 없애 버렸고 다음 달 경제 활동. Fannie와 Freddie가 정부 보수주의 자에 배치 된지 얼마 지나지 않아 Lehman Brothers는 AIG (American International Group, Inc.)가 실패 할 위기에 처한 주를 떠났고 시스템을 완화하기 위해 연방 준비 은행에서 대규모 대출을 요구했습니다. 낙진; (즉, 1 주당 순 자산 가치를 유지할 수 없었던) 큰 돈 시장 펀드와 다른 자금 펀드에 대한 자금 조달이 가속되어 재무부가 자금 기금 부채를 보장하도록 요구 한 경우; 글로벌 달러 자금 조달 시장이 거의 붕괴되어 전 세계 중앙 은행의 조정 된 조치가 필요했습니다. 남아있는 두 개의 대형 투자 은행이 은행 지주 회사가되어 미국의 대형 독립 투자 은행 시대를 마감했다. 재무부는 금융 부문의 구조를 제안했다. 수 주일 만에 의회는 부시 대통령과 부시 대통령이 서명 한 2008 년 긴급 경제 안정화 법안을 통과시켜 7 천억 달러의 고민 자산 구제 프로그램을 설립했다. 연방 준비 제도 이사회 (Federal Reserve)는 추가 긴급 대출 프로그램을 시작했다. 연방 예금 보험 공사 (FDIC)는 광범위한 은행 부채를 보장했습니다. 미국의 대형 독립 투자 은행 시대를 마감했다. 재무부는 금융 부문의 구조를 제안했다. 수 주일 만에 의회는 부시 대통령과 부시 대통령이 서명 한 2008 년 긴급 경제 안정화 법안을 통과시켜 7 천억 달러의 고민 자산 구제 프로그램을 설립했다. 연방 준비 제도 이사회 (Federal Reserve)는 추가 긴급 대출 프로그램을 시작했다. 연방 예금 보험 공사 (FDIC)는 광범위한 은행 부채를 보장했습니다. 미국의 대형 독립 투자 은행 시대를 마감했다. 재무부는 금융 부문의 구조를 제안했다. 수 주일 만에 의회는 부시 대통령과 부시 대통령이 서명 한 2008 년 긴급 경제 안정화 법안을 통과시켜 7 천억 달러의 고민 자산 구제 프로그램을 설립했다. 연방 준비 제도 이사회 (Federal Reserve)는 추가 긴급 대출 프로그램을 시작했다. 연방 예금 보험 공사 (FDIC)는 광범위한 은행 부채를 보장했습니다. 연방 준비 제도 이사회 (Federal Reserve)는 추가 긴급 대출 프로그램을 시작했다. 연방 예금 보험 공사 (FDIC)는 광범위한 은행 부채를 보장했습니다. 연방 준비 제도 이사회 (Federal Reserve)는 추가 긴급 대출 프로그램을 시작했다. 연방 예금 보험 공사 (FDIC)는 광범위한 은행 부채를 보장했습니다.7 자국의 유사한 관행에 직면 한 많은 외국 정부는 또한 대규모 자본의 은행 입금, 예금 보험 프로그램의 확대, 일부 형태의 은행 부채를 포함한 신용 시장의 기능을 지원하기위한 공격적인 조치를 취했다.

 

재무부, 국회, FDIC, 연방 준비 은행 및 해외 당국의 강력한 정책 대응에도 불구하고 위기는 계속 심화되었습니다. 미국과 세계 경제의 취약성이 너무 커졌고 그 후 막대한 피해가 컸습니다. . 2008 년 초부터 2010 년 초까지 미국 전역에서 약 9 백만 건의 일자리가 사라졌습니다. 수백만 명의 미국인이 집을 잃었습니다. 그리고 고통은 미국 경제에 국한된 것이 아니 었습니다. 1930 년대 이래로 보지 못했던 세계 무역과 경제 활동이 줄어들 었습니다. 특별한 정책 조치에도 불구하고 뒤따른 경제 회복은 고통스럽게 느 렸습니다.

 

위기의 계시와 정책 입안자

들의 반응이 고통스런 사건은 재정적 불안정을 막기위한 노력을 새롭게하였습니다. 의회, 행정부 및 규제 당국은 전 세계의 정책 입안자들과 함께 다른 위기의 위험을 제한하기 위해 새로운 법률, 규정 및 감독 관행을 시행했습니다.

 

2000 년대 중반의 금융 시스템의 취약점은 과거의 금융 공황 상태에 익숙하지 않은 수많은 사건이었습니다. 금융 기관은 주택 담보 대출 기준을 너무 지나치게 감당하고 과도한 대출에 기여함으로써 주택 시장과 관련된 위험이 너무 높았습니다. 익숙한 패턴을 반복하면서, "군중의 광기"는 투자자와 가구가 집값의 급격한 상승을 예상했던 거품에 기여했다. 1980 년대부터 시작된 오랜 기간의 경제 안정은 잠재적 인 위험에 대한 자만감을 이끌어 냈으며 위험의 축적은 널리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8결과적으로 시장 및 감독 분야는 부족했으며 금융 기관은 높은 수준의 레버리지를 취할 수있었습니다. 이 레버리지는 규제 된 예금 부문 외의 유동성 변환의 급속한 확대를 가능하게하는 단기 자금 도매 대출, 즉 시장 기반 뮤직 펀드 및 자산 기반 상업 용지 프로그램과 같은 시장 기반 차량으로 인해 촉진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투자자들이 주택과 금융 부문과 관련된 자산의 상승하는 가격에 노출 될 수있는 방법을 모색함에 따라 필자가 인용 한 모든 요소가 강화 된 자체 강화 루프가 개발되었습니다. 그 결과 증권화 및 복잡한 파생 상품 개발은 불투명하고 궁극적으로 불안정한 방식으로 기관 전반에 걸쳐 위험을 분산 시켰습니다.

 

이에 대한 대응책으로 전 세계의 정책 입안자들이 향후에 비슷한 취약점이 생기는 것을 제한하기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조율 된 규제 조치와 법률을 통해 미국은 금융 시스템을 개혁하기 시작하면서 매우 빠르게 움직 였고, 은행 시스템이 건강 상태로 되돌아 오는 속도가 그 전략의 효과를 입증 해줍니다. 더욱이, 미국의 바젤 은행 감독위원회, FSB (Financial Stability Board) 및 20 대 그룹과 같은기구를 통한 전세계적인 노력의 주도로 전 세계의 금융 안정을 촉진하는 표준 개발에 기여함으로써 세계 성장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미국의 금융 시스템을 해외의 불리한 발전으로부터 보호합니다.

 

몇 가지 중요한 개혁이 글로벌 은행의 손실 흡수 능력을 증가 시켰습니다. 첫째, 위험 가중 자산과 관련하여 요구되는 자본의 양과 질이 크게 증가했다. 9또한 단순 레버리지 비율은 과거의 위기로 인해 부여 된 교훈을 반영하여 위험 가중치가 불완전하고 자본금의 최소 금액이 회사의 총자산에 투자해야한다는 백스톱을 제공합니다. 더욱이, 위험 가중과 단순 레버리지 요건은 가장 큰, 가장 체계적인 회사의 경우 더 높으며, 그러한 회사에서의 어려움의 위험을 낮추고 금융 안정성을 위협 할 수있는 활동을 제한하도록 권장합니다. 10마지막으로, 가장 큰 미국 은행은 매년 포괄 자본 분석 및 검토 (CCAR) - 스트레스 테스트에 참여합니다. CCAR은 손실 흡수 능력을 높이는 것 외에도 대기업 은행의 리스크에 대한 대중의 인식을 향상시키고 심각한 경제 상황에서 기업의 잠재적 손실에 대한 미래 예측을 제공하며 리스크 관리를 크게 향상시키는 데 기여했습니다.

 

개혁은 또한 성숙의 변화와 관련된 위험을 다루었습니다. 전통적인 은행 부문 외의 예금과 같은 부채에 의해 창출 된 취약성은 증권 거래위원회 (Securities and Exchange Commission)가 공포 한 기관 금융 시장 자금에 영향을 미치는 규정에 의해 완화되었습니다. 이 규칙은 이러한 주요 펀드가 유동적 인 순자산 가치를 사용하도록 요구합니다. 다른 변화 중에는 이러한 펀드가 현금 관리 차량으로 매력적이지 않은 것으로 변했습니다. 또한 자금 자금의 변화는 주요 기관 자금이 그 은행 부채의 중요한 투자자 였기 때문에 은행의 무담 단 단기 도매 자금 의존도를 감소시키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대형 은행의 유동성 리스크는 새로운 유동성 보상 비율과 전 세계적으로 중요한 은행 (G-SIBs)의 자본 추가로 인해 더욱 완화되었습니다. 유동성 보상 비율은 은행이 30 일간의 스트레스 기간 동안 잠재적 인 순 현금 유출을 충당하기 위해 유동 자산을 보유 할 것을 요구합니다. 미국 G-SIB의 자본 추가 요금은 가장 큰 은행이 단기 도매 자금 의존에 필요한 자본 수준을 연결합니다.11

 

리먼 브라더스 (Lehman Brothers)는 자본과 유동성 규제가 2000 년대 중반에 크게 증가한 위험의 재발을 제한 할 것이지만, 실패한 조직적인 회사를 다루기위한 적절한 결의 과정의 부재는 정책 입안자들에게 단지 끔찍한 일만 남긴다. 구제 금융의 선택 또는 불안정한 붕괴 허용. 이러한 결점을 인식하여 의회는 Dodd-Frank 월 스트리트 개혁 및 소비자 보호법 (Dodd-Frank Act) Title II에서 청산 대신 체계적으로 중요한 기업을 대체 할 수있는 해결 메커니즘을 제공하기 위해 정당한 청산 권한을 채택했습니다 재정적 안정을 유지하기 위해 필요한 경우 절차 정당한 청산 당국에는 여러 가지 도구가 포함되어 있으며, 유동성 자원 및 금융 계약 해지에 대한 일시적인 체류를 포함하여, 체계적인 회사가 실패 할 경우 발생할 수있는 심각한 불리한 유출로부터 금융 시스템과 경제를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중요한 것은, 정부가 Orderly Liquidation Authority 결의로 초래 한 모든 손실은 납세자를 희생시키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법령은 그러한 모든 손실이 이후의 평가를 통해 다른 대형 금융 회사에 의해 부담되어야한다고 규정했기 때문입니다. 또한 의회는 가장 큰 은행이 파산으로 해결 될 수있는 방법을 설명하는 생의 유언을 제출할 것을 요구했습니다. 법 집행 기관은 후속 평가를 통해 다른 대형 금융 회사가 그러한 모든 손실을 부담해야한다고 규정했기 때문에 정부 청산 청 (Governmental Liquidation Authority) 결의안에 따른 정부의 손실은 납세자를 희생시키지 않습니다. 또한 의회는 가장 큰 은행이 파산으로 해결 될 수있는 방법을 설명하는 생의 유언을 제출할 것을 요구했습니다. 법 집행 기관은 후속 평가를 통해 다른 대형 금융 회사가 그러한 모든 손실을 부담해야한다고 규정했기 때문에 정부 청산 청 (Governmental Liquidation Authority) 결의안에 따른 정부의 손실은 납세자를 희생시키지 않습니다. 또한 의회는 가장 큰 은행이 파산으로 해결 될 수있는 방법을 설명하는 생의 유언을 제출할 것을 요구했습니다.12그리고 연방 준비 제도 이사회 (Federal Reserve)는 시스템 적으로 중요한 은행들이 손실 보상 능력 요구 사항을 충족시켜야한다고 요구했는데, 이는이 기업들이 손실을 흡수하고 회사의 결의안을 자본 확충하기에 적합한 장기 부채를 유지하도록 요구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해결 가능성의 향상은 재무 안정성을 보호하고 실패한 회사의 주주 및 채권자가 손실을 입지 않도록 보장합니다. 더욱이이 단계들은 채권단이 곤경에 처할 때 손실을 감당할 수 있다는 것을 잘 알고 있으므로 신중한 위험 부담을 요구함으로써 너무 큰 실패의 문제를 제한하기 때문에 시장 규율을 조장합니다.

 

금융 안정 리스크는 2007 년과 2008 년의 이벤트에서 충분히 입증 된 바와 같이 규제 된 은행 부문 외에도 크게 증가 할 수 있습니다. 이에 대응하여 일반적으로 섀도우 뱅킹 부문에 영향을 미치는 여러 규제 변경이 수립되었습니다. 이러한 위험의 구체적인 예로 광범위한 개발이 설명되었지만 부적절한 리스크 관리와 불투명 한 시장 참여자와 AIG 간의 파생 상품을 통한 대규모 거래 상대방 익스포저가 형성되었습니다. 그러한 위험이 다시 발생할 가능성을 줄이기 위해 새로운 표준은 표준화 된 장외 파생 상품의 중앙 청산, 모든 파생 상품에 대한보고 요건 강화, 비 중립적으로 소멸 된 파생 상품 거래에 대한 마진 요건뿐만 아니라 자본의 증가를 요구합니다. 13

 

또 다른 중요한 단계는 의회가 재무 안정성 감독위원회 (FSOC)를 창설하는 것이 었습니다. 협의회는 금융 안정 위험을 식별하고 전 세계적으로 중요하며 따라서 연방 준비 은행의 신중한 규제를받는 금융 기관을 지정하는 일을 담당합니다. 이 두 가지 책임은 기존 규정 경계 외부의 취약성이 금융 안정성을 위태롭게하는 수준으로 증가하는 위험을 방지하는 데 중요합니다. 14

 

금융 시스템이 더 안전

하다는 증거는 위기 이후의 개혁으로 인해 금융 시스템이 훨씬 안전 해 졌음을 보여줍니다. 가장 큰 은행들 사이의 손실 흡수 능력은 현저하게 높으며, Tier 1 일반 자기 자본은 2009 년 초부터 지금까지 두 배 이상 증가했습니다. 15 명최근 수년간의 연간 스트레스 테스트를 통해 참여 은행 간의 자본 포지션 및 리스크 관리 프로세스가 개선되었습니다. 대형 은행들은 단기 도매 금융에 대한 의존도를 근본적으로 반으로 줄이고 품질이 우수한 유동 자산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위기 상황에 처한 것으로 판명 난 기관 금융 시장 펀드의 운용 자산은 크게 감소했습니다. 그리고 규제 기관이 대규모 기관을 해결할 수있는 능력이 향상되었으며, 기관이 해결 능력을 향상시키고 조직 규모 및 자본 구조를 조정하여 너무 큰 실패의 문제를 현저하게 줄이는 새로운 당국과 가시적 인 조치를 모두 반영했다 .

 

규제 및 감독 측정 지표에서 분명하게 나타난 진전은 민간 부문 평가의 변화로 인해 재무 안정성이 향상되었음을 나타냅니다. 투자자들은 지나치게 큰 성과를 거두기위한 성과를 인식하고 몇몇 평가 기관은 한때 가장 큰 은행에 부여한 정부 지원 등급 상승을 제거했습니다. 대형 은행의 신용 디폴트 스왑은 또한 시장 참여자가 대형 미국 금융 회사의 어려움에 낮은 확률을 부여 함을 암시합니다. 최근 대형 미국 은행들의 손실 흡수 능력에 대한 시장 기반 평가는 최근 몇 년 동안 증가했으며 시장 기반 주식 가치 측정은 이제 자본의 장부 추정 범위에 놓여있다. 확인하기,16 그러나 감독 메트릭스는 완벽하지 않으며 정책 입안자와 투자자는 금융 시스템 탄력성의 감독 및 시장 기반 지표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해야합니다.

 

경제 연구는 개혁으로 인해 제도가보다 안전 해졌다는 관념을 뒷받침한다. 은행 자본의 수준이 높을수록 금융 위기로 인한 위험과 부작용이 완화된다는 연구 결과가 있습니다. 17 세또한 연구자들은 유동성 규제가 자본 규제를 보완함으로써 금융 안정성을 어떻게 지원하는지 강조했다. 18하향식 스트레스 테스트 모델이라고 불리는 금융 부문의 탄력성에 대한 경제 모델은 감독 스트레스 테스트에서 지난 10 년 동안 대형 은행의 위험이 감소했다는 메시지를 강화합니다. 19마찬가지로 모델 기반 분석에 따르면 은행이나 중개인 - 딜러 간 불리한 화재 판매 리스크가 실질적으로 완화되었습니다. 20

 

이 더 안전한 시스템이 성장을 지원합니까? 

이 관객 중 많은 사람들이 지금까지 내 발언 서사에 동의 할 것으로 생각합니다. 위기의 사건이 행동을 요구하고 개혁이 필요하며 이러한 개혁으로 인해 시스템이 더욱 안전 해졌습니다. 이제 Dodd-Frank 법안 통과와 주요 은행 개혁에 관한 국제 협약 이후 위기가 시작된 지 약 7 년이 지난 지금 새로운 질문이 제기되고 있습니다. 개혁이 지나치게 진행되어 신중한 리스크 부담과 경제 성장을 뒷받침하기에는 너무 부담 스럽다.

 

연방 준비 제도 이사회는 개별적으로 FSOC와 같은 포럼과 바젤 금융 감독위원회 (FSB) 및 FSB와 같은 기관을 통해 다른 미국 정부 기관과 협의하여 금융 시장 규제의 영향을 평가하고 적절한 조정을 고려합니다. 또한 연방 준비 은행은 규제 및 감독 관행에 대한 잠재적 조정을 평가하기 위해 독립적으로 조치를 취했다. 예를 들어 연방 준비 제도 이사회는 2015 년주기 이후의 스트레스 테스트에 대한 검토를 시작했으며, 참여 기관, 특히 소규모 기관의 부담을 줄이고 감독 스트레스 테스트를 규제 자본 요구 사항과보다 잘 연계시키기위한 변화를 제안했다. 21또한, 새로운 금융 규제 프레임 워크에 대한 광범위한 변경이 고려 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변경에는 중소 규모 은행에 적용되는 규정을 단순화하고 해결 계획을 개선 할 수있는 조정이 포함됩니다. 22 개월

 

보다 광범위하게 우리는 경제 여건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고 연구를 검토 및 수행하여 규제 개혁의 영향과 규제에 대한 잠재적 영향을 더 잘 이해합니다. 나는 신용 유동성에 대한 규제와 시장 유동성의 변화라는 두 가지 영역에서 현재의 경기 상태를 간단히 요약 할 것이다.

 

자본 규제가 신용 가용성에 미치는 영향은 광범위하게 조사되었습니다. 일부 연구는 은행의 대출에 대한 자본의 비중이 더 크다는 것을 제시하는 반면, 다른 연구에서는 높은 자본이 대출을지지한다고 제안합니다. 23이러한 학문적 연구에서의 상충되는 결과는 전혀 놀라운 것이 아닙니다. 자본 요구 사항에 대한 중요한 변경은 거의 없으며 최근의 경우처럼 대출에 많은 영향을 미치는 금융 위기로 인해 종종 요구되는 바에 따라 규제 자본 요구 사항이 대출에 미치는 영향을 파악하기 어렵습니다.

 

자본 규제가 대출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불확실성을 감안할 때, 연방 준비 은행 및 기타 기관의 규정은 대출 및 경제 성장에 미칠 수있는 부작용에 대한 손실 흡수 능력이 더 큰 것으로부터의 안정성 이득을 균형 잡힌 분석을 통해 알려졌습니다. 24이 사전 평가는 자본 기준이 높아짐에 따라 경제 성장에 상당한 이익을 가져다 줄 것을 후속 연구가이 평가를 뒷받침합니다. 25 세2009 년 감독 자본 평가 프로그램을 시작으로 위기 직후 은행의 자본 위치를 개선하기위한 조치로 인해 글로벌 은행보다 미국 은행들 사이에서 대출 성장과 수익성이 더 빨리 회복되었습니다.

 

광범위한 대출 측정에 대한 자본 규제의 실질적인 부작용은 쉽게 알 수 없지만 일부 차주, 특히 완벽하지 않은 신용 기록이있는 주택 구매자와 소기업이 신용을 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돌이켜 보면 모기지 차입은 2000 년대 중반 일부 가구의 경우 분명히 너무 쉬웠 기 때문에 지속 불가능하고 궁극적으로 금융 시스템에 피해를주는 부채가 발생했습니다. 현재 모기지 대출과 관련된 위험에 대한 시장 인식의 변화를 포함하여 많은 요인들이 모기지 대출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정부가 후원하는 기업 및 연방 주택 관리국의 관행 변화. 비 은행계 대출 기관의 진입에 기여할 수있는 기술의 변화; 소비자 보호 규정의 변화; 아마도 제한된 정도로, 은행 부문의 자본 및 유동성 규제의 변화. 이러한 문제는 복잡하고 국내 주택 금융 시스템과 관련된 광범위한 일련의 과제와 상호 작용합니다.

 

지표는 신용 점수가 약하고 신용 기록이 불충분 한 기업이 직면하는 어려움을 지적하지만 신용은 견고한 신용 기록이있는 중소기업에 널리 보입니다. 26 세중소 기업 형성은 경제적 역 동성과 성장에 중요합니다. 중소기업은 소규모 은행의 대출에 과도하게 의존하고 있으며, 연방 준비 은행은 소규모 은행에 영향을 미치는 규제의 불필요한 복잡성을 줄이기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27

 

마지막으로, 많은 금융 시장 참여자들은 저비용으로 거래 할 수있는 능력, 즉 시장 유동성, 특히 회사 채권과 같은 특정 채권 시장에서 거래 능력에 대한 우려를 표명했다. 회사채 시장 유동성은 전반적으로 강세를 유지하고 있으며, 최근 몇 년 동안 낮은 매수 호가 스프레드와 대규모 회사채 발행으로 시장의 건전성이 입증되었습니다. 즉, 유동성 조건이 분명히 진화하고 있다고 말했다. 대형 딜러들은 거래를 용이하게하고 대신 구매자와 판매자를 직접 매칭하여 거래를 용이하게하기 위해 증권의 재고 보유에 대한 대차 대조표의 지출을 줄이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또한 알고리즘 트레이더 및 기관 투자가는 이전보다 다양한 시장에서 더 큰 입지를 차지하고 있으며, 스트레스 상황에서 유동성을 지원하려는 이들 기관의 의지는 불확실하다. 단일 한 요인이 시장 유동성의 진화의 주된 원인으로 보이는 것은 아니지만 일부 규제는 시장 유동성에 다소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은행 회사의 독점적 거래를 제한하는 Volcker 규칙의 측면을 간소화하고, 강화 된 추가 레버리지 비율과 위험 기반 자본 요구 사항의 상호 작용을 검토하는 것이 이점이 될 수 있습니다. 동시에 새로운 규제 체제는 전반적으로 딜러를 충격에 탄력적으로 만들었으며, 과거에는 불리한 충격을받은 딜러의 어려움이 시장의 유동성을 낮추는 중요한 요인이었습니다. 결과적으로,

 

남은 과제

대공황 이후로 가장 심각한 금융 위기가 시작된 지 10 년이되는 시점은 어디입니까? 최대 고용 및 물가 안정에 관한 연방 준비 은행의 경제적 목표와 금융 안정성에 대한 위험을 낮추고 실질적으로보다 강력한 금융 시스템을 달성 할 수 있도록 설계된 감독 및 감독 구조에 대한 실질적인 진전이 이루어졌습니다. 우리의 탄력적 인 금융 시스템은 최근 몇 년간 시장 난기류에서 보여 지듯이 불리한 충격을 흡수하기보다는 흡수하는 것이 더 낫습니다. 강화 된 탄력성은 은행 및 기타 금융 기관의 대출 능력을 지원함으로써 좋은 시간과 나쁜 시간을 통해 경제 성장을 지원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할 일이 많이 있습니다. 연구의 균형은 우리가 시행 한 핵심 개혁이 신용 여력이나 경제 성장을 부당하게 제한하지 않으면 서 회복력을 크게 향상 시켰음을 시사합니다. 그러나 많은 개혁이 비교적 최근에 이루어졌으며 시장은 계속 조정되고 연구는 제한적입니다. 연방 준비 제도 이사회 (Federal Reserve)는 개혁이 작동하는 곳과 탄력적 인 금융 시스템을 가장 효율적으로 유지 관리하기 위해 개선이 필요한 부분을 평가하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더욱이 글로벌 경제력, 기술 및 규제에 대응하는 금융 시스템의 진화가 조만간 과도한 낙관주의, 레버리지 및 성숙의 변화가 완전히 익숙하지 않은 위험 요소로 이어지게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정책 대응이 필요한 방법. 우리는 위기로 인한 고통을 통해이 공과를 다시 배웠다. 우리는 결코 새로운 위기가 일어나지 않을 것이라고 확신 할 수는 없지만, 최근의 위기로 인해 고통당하는 고통과 함께 우리의 추억을 신선하게 유지하고 이에 따라 행동한다면, 우리는 재정적 인 시스템 및 경제는 더 적은 위기를 경험하고 미래의 위기를보다 신속하게 복구하여 10 년 전 위기를 극복하고 가계와 기업을 고통스럽게 만들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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